▲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인 헨리가 '진짜 사나이'에 합류해 관심을 받고 있다.
MBC 측은 7일 "'일밤-진짜 사나이' 기존 멤버였던 장혁과 류수영, 손진영이 이번 '번개부대' 편을 끝으로 하차하고, 새로운 멤버 4명이 합류한다"며 배우 박건형, 천전명, 가수 케이윌, 헨리의 합류를 알렸다.
이어 "기존 7명에서 8명으로 멤버 수가 늘어난 만큼 앞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진짜 사나이'에 합류하게 된 헨리는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SM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으며 2008년 슈퍼주니어M으로 데뷔해 많은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해 6월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태민이 참여한 '트랩(Trap)'으로 솔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진짜 사나이'에 새롭게 합류할 신병들은 오는 2월 중순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뒤 기존 멤버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하지만 실제 군생활 중 훈련 조교를 맡아 '악마 조교'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천정명은 부득이한 스케줄상의 문제로 따로 신병교육을 받은 뒤 합류하게 된다.
한편 지난 5월 유격훈련을 시작으로 '진짜 사나이'에 합류해 '열혈병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장혁은 차기작 문제로 하차를 선택했고, 류수영과 손진영도 아쉬운 이별을 고하게 됐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