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5:42
연예

김성균, 설 맞아 소속사 식구들에 선물+손글씨 편지 '훈훈'

기사입력 2014.01.29 16:14 / 기사수정 2014.01.29 16:1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김성균이 명절을 맞아 소속사 식구들에게 명절 선물을 선사했다.

29일 김성균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설날을 맞아 판타지오 전식구들을 위해 배우 김성균이 준비한 깜짝 명절선물. 감사함을 담아 식구들에게 직접 쓴 손글씨까지! 이러니 반해 안 반해? 역시 러블리한 포블리.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김성균이 회사 임직원들에게 돌린 선물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가 함께 게재됐다.

김성균이 직접 친필로 쓴 손 편지에는 "판타지오 가족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 있어 소속사 식구들을 챙기는 자상하고 세심한 면모가 엿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김성균이 소속사 전직원 80여명을 위해 갖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까지도 바쁜 스케쥴에 정신이 없었을 텐데 언제 이런 선물까지 준비했는지 그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쁘다. 덕분에 다른 때보다 더 특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균은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관련된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바쁜 일정을 보냈으며 이번 명절에는 오랜만에 본가인 대구를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성균 ⓒ 엑스포츠뉴스 DB, 판타지오 소속사]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