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유리엘 김수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어벤져스2'에 배우 김수현이 출연을 알린 가운데 과거 무보정 직찍 사진이 새삼 화제다.
28일 김수현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에 따르면 김수현은 최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에 전격 캐스팅됐다.
영화 '어벤져스2'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수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과거 화보와 무보정 일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은 지난 2012년 3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비비프로그램 모델 활동 당시 직찍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현이 타이트한 하얀색 미니드레스를 입은 채 육감적인 몸매라인을 뽐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수현은 올백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이미지를 자랑하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한편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것은 유창한 영어 실력과 탄탄한 몸매가 한 몫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어린 시절 미국에서 거주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해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과거 '유리엘' 이란 예명으로 활동한 김수현은 KBS드라마 '도망자 플랜B'(2010), '로맨스타운(2011), '브레인'(2011), MBC '7급 공무원(2013)'등에 출연하며 서구적인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어벤져스2' 김수현(유리엘) ⓒ 김수현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