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55
연예

'히든싱어2 왕중왕전' 휘성, 임성현 '아시나요' 무대에 "최상의 목소리"

기사입력 2014.01.26 00:11 / 기사수정 2014.01.26 00:11

대중문화부 기자


▲ 히든싱어2 왕중왕전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 임성현이 조성모의 '아시나요'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25일 서울 순화동 JTBC 호암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에서는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 가는 조성모' 임성현, '사랑해 휘성' 김진호가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성현은 조성모의 '아시나요'로 왕중왕전의 무대를 선보였다. 임성현은 조성모의 미성과 고음에서 떨리는 얇은 목소리를 똑같이 재현하며 소름끼치는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임성현의 무대 후 송은이는 "조성모 씨가 미국 안 가고 부르고 있는 것 같았다"고 칭찬했다. 

또한 임창정은 "조성모 씨가 확실히 여기 있는 것 같다"며 "현민아 2등하자"고 임성현의 무대를 높게 평가했다. 

휘성은 "너무 아름답게 노래를 해서 조성모 씨의 노래를 아름답다고 다시금 생각해주게 하는 최상의 목소리다"며 극찬했다.

한편 '히든싱어2 왕중왕전' '히든싱어2' 최종 우승자는 사전 온라인 투표 점수 20%, 대국민 문자 투표 80%로 결정된다. 사전 온라인 투표는 1위 김진호, 2위 조현민, 3위 김성현이 각각 차지했다.

대국민 문자 투표는 응원하는 모창 능력자의 이름이나 번호를 적어 #3388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한 사람에게 중복 투표는 불가하고 여러 사람에게 다중 투표는 가능하다. 1번 조현민, 2번 임성현, 3번 김진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히든싱어2 왕중왕전 ⓒ JT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