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37
연예

최희, '컬투의 베란다 쇼' 출연…MBC 첫 나들이

기사입력 2014.01.10 08:53 / 기사수정 2014.01.10 08:5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한 한 최희 KBSN 전 아나운서가 '컬투의 베란다 쇼'를 통해 MBC 첫 나들이에 나섰다.

최희는 8일 오후 9시 여의도 MBC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컬투의 베란다 쇼-그대 이름은 상남자' 편에 김보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서 KBS N이 아닌 타 방송사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 최희는 긴장한 기색 없이 MC인 컬투와 패널인 김정난, 서민 등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프로그램 주제인 '상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최희는 같이 게스트로 출연한 김보성과 MBC에서의 첫 녹화 신고식을 치렀으며 톡톡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

녹화를 마친 최희는 "첫 MBC 출연인데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컬투의 베란다 쇼'에 출연해 기쁘고, 녹화 내내 너무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은 모든 것이 미흡하지만 신인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방송인과 더불어 전문 MC로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포부도 밝혔다. 

한편 최희가 출연하는 '컬투의 베란다 쇼'는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최희 ⓒ 초록뱀주나E&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