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13
연예

아이유, 장기용과 진한 키스신 '무려 5초나'

기사입력 2013.12.20 14:23 / 기사수정 2013.12.20 14:4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아이유가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모델 장기용과 깜짝 키스신을 선보였다.

20일 정오 공개된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유와 톱모델 장기용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장기용은 '분홍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에서 상큼한 단발머리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노래 제목처럼 연인을 그리워하며 금요일이 되기를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으로 분했다.

뮤직비디오 말미 아이유는 골목길에서 장기용과 진한 키스를 나누었다. 장기용의 리드에 따르며 5초간 진한 입맞춤을 한 아이유는, 까치발을 하며 한 차례 더 짧은 키스를 나눈 뒤 장기용의 코트를 젖히고 포옹을 했다.

이번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는 장기용 외에도 피처링에 참여한 히스토리 장이정이 아이유를 짝사랑하는 '짝사랑남'으로 출연했으며, 이외에도 지난 달 제대한 써니힐의 장현과 케이팝 스타 출신의 윤현상, 아이유의 훈남 매니저 등이 특별 출연했다.

한편 아이유는 이날 정오 정규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와 신곡 '크레파스'을 새롭게 선보였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 캡처]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