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봄 YG유닛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YG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일 '뉴 유닛'의 첫 번째 멤버로 2NE1의 멤버 박봄을 공개했다.
YG는 14일 공식 블로그에 하얀 원피스 차림에 옆을 보고 앉아 있는 박봄의 티저 이미지와 짧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박봄의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과는 반대되는 차가운 오르골 소리와 도끼를 내리찍는 듯한 정체 모를 뒷모습이 공개되면서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유닛은 국내 최대 수준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뮤직'을 국내에 신규 오픈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 또한 '삼성뮤직'은 지난해 5월 최초 출시된 이후 유럽, 중동 등 32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 이어 중남미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유닛이 선보일 신곡은 ‘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로 머라이어 캐리가 부른 동명의 곡을 커버한 노래이며, 오는 17일 0시 '삼성뮤직'을 통해 최초로 3일간 독점공개 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공개해 ‘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를 어떤 식으로 해석할지, 이번 유닛을 다른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봄 YG유닛 ⓒ YG엔터테인먼트 ]
대중문화부 박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