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의 스페셜 싱글 앨범 '꾸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크레용팝은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리스마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크레용팝은 직접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는 설정으로 좌충우돌 뮤직비디오 제작과정을 연기해 웃음을 유발했다.
'직렬5기통춤'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크레용팝은 이번 '꾸리스마스'에서도 크레용팝만의 독특하고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레용팝은 '난난난나~ 난난나~'라는 중독성 강한 노래가사와 멜로디에 맞춰 한쪽 팔을 든 채 헬멧의 별모양 장식을 가리키며 개다리춤을 추는 안무를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댄싱퀸'부터 최근 '빠빠빠'까지 트레이닝복 콘셉트를 유지했던 크레용팝은 이번 '꾸리스마스' 뮤직비디오에서 트레이닝복 대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헬멧과 의상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초록색과 빨간색 큐빅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헬멧의 꼭대기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노란 별모양 장식을 매달아 깜찍함을 더했다.
선물포장을 연상케 하는 리본이 달린 빨간색 반팔티와 흰 줄무늬가 가미된 초록색 2단 스커트, 여기에 하얀색 벙어리장갑을 매치해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크레용팝의 소속사인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의상은 온스타일의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 '패션 킬라'의 슈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스타일링했다"며 "크레용팝은 오는 21일 밤 10시에 방영될 '패션 킬라'에 출연해 그 동안 전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크롬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