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41
연예

엑소, 오늘(2일) '12월의 기적' 티저 공개 '5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13.12.02 09:34 / 기사수정 2013.12.02 09:3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전격 공개된다.

엑소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12월의 기적'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12월의 기적'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한국어 버전은 멤버 디오(D.O.), 백현, 첸이 불렀으며 중국어 버전은 루한, 백현, 첸이 함께 불렀다.

또한 '12월의 기적'은 작사가 윤사라와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그리움이 커지면서 들리지 않던 소리가 들리고 보이지 않던 모습이 보이고 세상을 그녀로 채울 수 있는 능력이 생기지만, 정작 그녀를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없음을 안타까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엑소는 이번 '12월의 기적' 스페셜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 선보인 파워풀한 무대와는 다른 모습을 선사, 올 겨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일 오후에는 엑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웨이보 등을 통해 '12월의 기적' 티저 영상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은 오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엑소(EXO)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