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47
스포츠

박지성, 페예노르트전도 결장…복귀전은 다음으로

기사입력 2013.12.01 21:58 / 기사수정 2013.12.01 22:15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박지성(PSV아인트호벤)의 그라운드 복귀가 불발됐다.

PSV는 1일(한국시간)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벌어진 '2013-2014 네덜란드 에레디비제' 원정 경기에 나설 명단을 공개한 가운데 박지성의 이름은 포함되지 않았다.

최근 박지성의 복귀가 임박했다. 지난 9월 AZ알크마르전에서 상대 수비수의 발에 밟혀 왼쪽 발 부위 부상으로 2달 가까이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 가운데 지난 달 말 팀 훈련에 복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복귀 시점에 대한 기대감이 한 층 커진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페예노르트전에서도 박지성은 볼 수 없게 됐다. 필립 코쿠 감독은 박지성의 무리한 기용보단 충분한 휴식쪽으로 선택의 가닥을 잡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박지성은 이번 경기, 벤치 멤버에도 이름을 올리지 않았다.

대신 PSV는 데파이와 바칼리 등 신예 선수들을 앞세운 공격진을 선발 출격시켰다. 중원엔 마예르와 스하르스 등이 자리해 공수 조율을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PSV는 분위기 반전에 도전한다. 현재 승점 20점으로 리그 10위를 달리고 있는 PSV는 8위 페예노르트(승점 21)를 꺾을 경우 순위 반등도 가능해 보인다.

▲ PSV아인트호벤 출전 선수 명단

조엣(GK)-타마타-레키크-브루마-아리아스-마예르-스하르스-힐리에마르크-데파이-요제프준-바칼리

[사진=박지성 (C) Gettyimages/멀티비츠]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