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7
연예

'뮤직뱅크' 효린, 섹시로 무장한 솔로 변신 '너 밖에 몰라' 컴백

기사입력 2013.11.29 20:05 / 기사수정 2013.11.29 20:05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화려한 솔로무대로 컴백했다.

효린은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솔로앨범 정규 1집 'LOVE&HATE' 타이틀곡 'Lonely(론리)'와 '너 밖에 몰라'를 열창했다.

이날 효린은 'Lonely(론리)' 무대에서 기타 반주에 맞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아련한 감성을 표현했다. 블루 컬러 체크무늬 재킷에 핫팬츠, 킬힐을 매치해 트렌디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효린은 '너 밖에 몰라' 무대를 통해 오프숄더 펄니트로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농염한 섹시미를 뽐냈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탄력적인 안무를 더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효린은 그간 그룹 활동을 통해 보여줬던 당찬 이미지에 파워풀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너 밖에 몰라'는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방통행과 같은 사랑에서 느끼는 상처를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적, 다비치, 노을, FT아일랜드, 허각, 빅스, 산이(San E), 에이젝스, 테이스티, 엠아이비, 만두와 치기, LPG, 히스토리, 베스티, 팀버, 틴트, 대국남아, 러쉬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효린 너 밖에 몰라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