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28
연예

'응답하라1994' 손호준, 고아라 향해 "너 차인 거다" 돌직구

기사입력 2013.11.23 21:30 / 기사수정 2013.11.23 21:47

대중문화부 기자


▲응답하라 1994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응답하라 1994'의 손호준이 고아라에게 돌직구 충고를 날렸다.

23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나정(고아라 분)이 눈치 없는 해태(손호준) 덕분에 부모님께 들킬 뻔 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아침 식사 시간, 김성균과 윤진(도희)은 커플티를 입고 나타나 "이제 우리 사귀기로 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린다"고 인사했고 다른 식구들은 앙숙처럼 지내던 두 사람이 사귄 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성동일은 "그럼 너희가 우리 신촌하숙 1호 커플이 됐네"라고 신기해 했고 해태는 "너네 그렇게 싸워 대더니 결국 이렇게 사귀냐"고 말하며 "나는 사실 나정이가 1호 커플이 될 줄 알았다"고 눈치 없이 이야기했다.

그러자 성동일은 "우리 딸한테도 뭔가 남자가 있는 거냐"고 궁금해했고 나정은 당황해 하며 무작정 해태를 끌고 밖으로 나왔다.

학교에 도착한 나정은 "그런 말을 막 하면 어떻게 하냐"고 화를 냈고 해태는 "괜찮다. 어머니, 아버지 두 분 다 쓰레기 형님 인 줄은 모르신다"며 나정을 안심 시켰다.

해태는 "너 쓰레기 형님한테 고백했냐?"고 물었고 나정은 "고백했다. 그런데 내가 대답하지 말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나정의 말을 들은 해태는 "그게 차인 거다. 대답이 없으면 그게 차인 거야"라고 솔직하게 말했고 나정은 "그래?"라고 말하며 침울해했고 나정은 "오늘 술 마시자. 술 한잔 해야겠다"라며 씁쓸하게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응답하라 1994 고아라, 손호준 ⓒ tvN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