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5:24
연예

'나혼자산다' 김광규, 초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귀요미'

기사입력 2013.11.23 00:06 / 기사수정 2013.11.23 00:06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배우 김광규의 초등학교 졸업앨범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모임 회장 노홍철이 어머니를 위해 마련한 전셋집으로 이사하는 김광규를 돕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본격적인 이사에 앞서 노홍철은 집안 곳곳을 둘러보던 중 김광규의 초등학교 졸업앨범을 함께 펼쳤다. 김광규의 졸업앨범을 펼치자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 사진 밑에 '얍실한', '못된 놈' 등 장난스러운 문구가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한 여학생 사진에는 얼굴이 아예 펜으로 낙서되어 있었고, 김광규는 "저를 때렸다. 많이 맞고 다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노홍철은 단체사진에서 김광규를 찾던 중 "회원님 완전히 변하셨나봐. 혹시 이분?"이라며 선생님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등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한층 재미를 더했다.

끝내 김광규의 초등학교 시절 모습을 알아본 노홍철은 "정말 잘생기셨네. 굉장히 귀티나게 생기셨는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때 공개된 김광규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고 뽀얀 피부와 갸름한 얼굴형, 똘망똘망한 눈빛이 귀여운 김광규의 초등학교 시절 외모가 포착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노홍철 김광규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