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06
연예

'예쁜남자' 장근석 "내 이름을 당당히 되찾고 싶다"

기사입력 2013.11.18 15:1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예쁜 남자'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장근석은 1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펠리스호텔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처음 캐스팅 제안을 받고, 만화 원작을 봤는데 정말 재밌었고, 도전해 볼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장근석은 "극 중 맡은 캐릭터가 '너무 장근석스러운 캐릭터가 아닐까'라고 생각했다. 장근석에게서 배우라는 모습을 찾고 싶었다. 장근석이라는 이름을 당당히 되찾고 싶어서 선택한 작품이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장근석은 어떤 여자도 돌아보게 만드는 후광과 빠르게 여심을 홀리는 마성을 지닌 남자인 독고마테 역을 맡았다. 혹자는 마테를 가리켜 '얼굴로 먹고 사는 남자'라고 말할 지 모르지만, 그는 정복해야할 목표가 있는 뜨거운 남자다.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담은 드라마다.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장근석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