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33
연예

다비치 '편지' 음원차트 장악…5연속 올킬 '기염'

기사입력 2013.11.12 10:42

정희서 기자


▲ 다비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또 한번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장악했다.

다비치는 12일 자정 타이틀곡 '편지' 공개 직 후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로써 다비치는 올해 2013년에만 5곡을 연속 히트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다비치는 "다비치의 음악을 사랑해 주는 모든 분에게 뭐라고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계속해서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해리 강민경은 오랜 시간 함께 활동하면서 서로 닮아가는 모습을 하고 있고 "커피 한잔에 과자 어때요? 그리고 저희 노래 '편지' 들어보실래요?"라고 덧붙였다.

타이틀 곡 '편지'는 2년 전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의 작곡가 전해성의 곡으로 다비치는 작곡가 전해성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전했다.

다비치는 다음 달 28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31일 오후 10시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다비치는 "음악프로그램 무대와 콘서트 무대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도리인 것 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는 이번 주 음악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음악 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편지' 복귀 무대를 선보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다비치 ⓒ 코어콘텐츠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