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3:18
연예

네덜란드 유력 매체 "프라이머리, 카로 에메랄드 표절 의혹" 보도

기사입력 2013.11.07 18:04 / 기사수정 2013.11.07 18:05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네덜란드 언론에서도 프라이머리의 표절 의혹을 비중있게 다뤘다.

네덜란드의 유력 일간지 더 텔레그라프, 메트로, 뉴스NL 등은 6일(현지시각) "한국의 유명 래퍼 겸 작곡가 프라이머리의 신곡 'I Got C(아갓씨)'가 카로 에메랄드의 노래들과 유사해 표절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더 텔레그라프는 카로 에메랄드의 프로듀서 데이비드 데이비드 슈얼러스가 한국의 연예 매체 디스패치와 가졌던 인터뷰를 인용해 "나는 그(프라이머리)가 명백히 카로 에메랄드의 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뉴스NL 또한 한국에서 불거지고 있는 프라이머리의 표절 의혹과 관련해 카로 에메랄드의 멘트를 실었다. 보도에 따르면 카로 에메랄드는 "지금 굉장히 특이한 상황인것 같다.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알려줘서 이번 일을 알게 됐다. 덕분에 지금 내가 한국에서 뉴스에 나온다"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이어 현재 자신의 노래가 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사실에 카로 에메랄드는 "내게 너무나 좋은 일"이라며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나의 위시리스트에 있다. 만약 그 시발점이 한국이라면 환상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 더 텔레그라프, 엔터테인먼트NL 홈페이지 화면 캡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