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누나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꽃보다 누나'가 아기자기한 여행기를 예고했다.
5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배우 김희애를 주인공으로 한 '꽃보다 누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김희애는 이미연에게 배고프지 않으냐며 묻기도 하고 짜장면을 앞에 두고 입술에 젓가락을 대는 등 귀여운 모습이었다. 또한 김희애는 차분한 목소리로 "와인도 즐긴다"며 환한 미소도 보였다.
전작 '꽃보다 할배'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막내 백일섭이 이순재, 신구, 박근형를 위해 커피를 타는 모습이 담겼다. 신구는 백일섭에게 "커피를 젓지 말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장난스럽지만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뚝배기'같은 티저였다. 이 영상은 '일섭다방'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날 공개된 '꽃보다 누나' 티저 영상에서는 '꽃보다 할배'에서 느낄 수 없었던 또 다른 재미를 기대케 했다. 김희애가 닭똥집과 골뱅이소면을 먹는 것과 같이 솔직하지만 섬세한 누나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가수 이승기가 출연하는 '꽃보다 누나'는 지난 31일 크로아티아로 촬영을 위해 출국했으며 11월 중 첫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꽃보다 누나(김희애) ⓒ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