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20
연예

윤은혜 웨딩드레스, 이동건과 수줍은 팔짱 '이렇게 예뻤나'

기사입력 2013.10.14 17:13 / 기사수정 2013.10.14 17:14




▲ 윤은혜 웨딩드레스,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미래의 선택' 윤은혜와 이동건이 로맨틱한 웨딩마치를 울렸다.

14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제작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동건과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윤은혜는 오빠 제수(오정세 분)의 손을 잡고 김신(이동건)을 향해 수줍은 걸음을 옮기는가 하면, 김신의 팔짱을 낀 채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윤은혜와 이동건은 각각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 직원이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씩씩한 나미래 역과 화가 나면 앞뒤 가리지 않고 쌍욕을 내 뱉지만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았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장면은 지난달 21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서 촬영됐다. 윤은혜는 가녀린 팔과 어깨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튜브톱 웨딩 드레스를 입고 현장에 등장했다.

두 사람은 이른 오전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함께 등장하는 오정세와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리허설을 진행하며 호흡을 맞춰나갔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이동건은 이번 '미래의 선택'을 통해 변신에 변신을 꾀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마음껏 펼쳐낼 것"이라고 밝혔다.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다.

14일 오후 10시 첫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은혜 웨딩드레스 ⓒ 에넥스 텔레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