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년공화국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소년공화국 리더 원준이 배우 문채원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소년공화국(성준-다빈-민수-수웅-원준)은 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를 공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 무대 뒤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서 "어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느냐"라고 묻는 진행자의 질문에 원준은 "'굿닥터'를 보면서 나도 한번 가상 결혼을 어떤 느낌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원준은 "정말 잘할 자신이 있다. 없는 힘까지 짜내서 채원 누나(문채원)와 함께 가상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문채원에게 "방송국에서 만나게 된다면 반갑게 인사해주셨음 좋겠다"며 "선배님은 내게 모세혈관과 같은 존재"라며 수줍은 영상편지를 보냈다.
한편 수웅은 "이번 '아육대'에 첫 출전했는데 결승까지 올라갔다"며 "운동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출발 드림팀', '런닝맨' 등에 출연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소년공화국의 타이틀곡 '넌 내게 특별해'는 LA메탈 사운드의 강렬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팝-락스타일의 곡으로 나쁜 남자에 대한 직설적인 말과 사랑하는 여성에게 당당하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출시된 미니앨범 '아이덴티티'에는 '아임 레디', '뭐하러', 'L.I.U (Love Is You)', '전화해 집에', '스페셜 걸'을 비롯해 소년공화국이 공식모델로 활동중인 제주항공 브랜드송 '오렌지 스카이'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소년공화국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넌 내게 특별해' 활동에 들어선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소년공화국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