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35
연예

인피니트 엘, 열애설 휩싸여…상대는 '화성인' 초콜릿녀

기사입력 2013.09.27 08:52 / 기사수정 2013.09.27 08:52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6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들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점화되기 시작한 엘의 열애설 상대는 바로 과거 tvN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초콜릿만 먹는 여자' 일명 '초콜릿녀'로 출연한바 있는 김도연이다.

열애설이 제기되자 두 사람의 사이를 증명하는 증거들이 속속 등장했다. 김도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보잘것 없어져도 네 옆에 있겠다", "수명이 다해도 우린 이어져 있을 것", "사랑해" 등의 메시지를 담은 글을 게시했는데 이 글의 앞글자들만 읽으면 "L(엘) 보고파 명수야"로 이어진다. 엘의 본명은 김명수다.

이밖에도 김도연의 셀카 속에 등장한 남성의 손모양과 독특한 팔찌가 엘의 소장품이라는 증거, 두 사람의 커플티, 커플 운동화 등 증거 사진들이 등장했고 최근 서울에서 열렸던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콘서트의 관객석에서 김도연을 목격했다는 증언들도 함께 게시됐다.

최근 최자-설리, 오종혁-소연, 김우빈-유지안 등 연예계가 열애 인정 혹은 부인으로 떠들썩한 가운데 아이돌 그룹의 인기 멤버 역시 핑크빛 소문에 휩싸여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엘 열애설 ⓒ 온라인 커뮤니티]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