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진 SNL
[엑스포츠뉴스=정희서] 톱모델 혜박과 송경아, 한혜진이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는 혜박, 송경아, 한혜진이 출연해 런웨이에서는 볼 수 없던 숨겨진 예능감과 매력을 발산한다.
혜박은 미국 패션 매거진 '보그'지와 이탈리아 '보그'에 동양인 최초로 등장했다. '댄싱 위드 더 스타'를 통해 완벽한 9등신의 몸매와 뛰어난 춤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다.
송경아와 한혜진 역시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해외 유명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주인공으로 이번 'SNL 코리아'에서 어떤 모습을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SNL코리아' 안상휘 CP는 "최근 들어 남성 호스트가 유독 많이 등장해 시청자들이 여성 호스트를 기다려온 것으로 안다. 이번 모델 특집은 이러한 바람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좀처럼 망가지지 않을 것 같은 톱모델의 코믹한 모습이 친근하게 다가오며 속 시원한 유쾌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판으로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유머를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혜박-송경아-한혜진 ⓒ 에스팀 공식 홈페이지]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