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5:32
스포츠

넥센, 7일 두산전서 '교세라데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9.07 00:48 / 기사수정 2013.09.07 00:4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7일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교세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이벤트를 기념해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우수 파트너사 직원 자녀인 박성호 군이 마운드에 오르고, 박연수 양이 시구를 맡는다.

또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고객 및 임직원 약 700여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3루 1번 게이트 앞에 마련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홍보부스에서는 목동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에게 응원피켓을 비롯해 막대풍선, 응원머리띠 등을 증정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포토타임 이벤트 후 사진 출력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클리닝 타임에는 3루 응원단상에서 펼쳐지는 댄스 이벤트를 통해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에서 제공하는 프린터 3대와 로고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2009년 정식 법인으로 설립해 전 세계 130여 개국으로 복합기 및 프린터를 제공하고 있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세계 10대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기 회사로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하고, 업무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문서 관리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무기기 전문회사다.

한편, 경기 전 3루 응원단상에서 실시하는 'Dream Stage of Heroes' 공연 이벤트는 보컬 트레이너 및 가수로 활동 중인 송현주 씨가 'Butterfly', 'Never Ever Give Up' 등을 부를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넥센 히어로즈 로고 ⓒ 넥센 히어로즈 구단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