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0:48
연예

'안녕하세요' 시청률, '힐링캠프'에 밀려…月 예능 2위 '추락'

기사입력 2013.08.27 07:52 / 기사수정 2013.08.27 07:52

정희서 기자


▲ '안녕하세요' 시청률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안녕하세요'의 시청률이 SBS '힐링캠프'에 밀려 동시간대 2위로 추락했다.

2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는 8.4%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방송분(9.8%)보다 1.4%p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포 마니아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여자친구가 등장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예비 신랑은 호러 영화를 즐겨 본다. 징그러운데 꼭 나와 함께 보려고 한다. 잠들기 전, 영상 통화 중에 목 잘리는 장면을 보여준다. 입이 찢어진 귀신 사진을 보내기도 한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공포 마니아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건장하다.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이 귀엽다. 나 혼자 보면 재미가 없다. 처음엔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놀라더라. 그때부터 재미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여자친구는 "결혼 얘기가 나왔는데 결혼 까지 망설이게 됐다. 상견례 날짜를 잡았는데 좀비 때문에 결혼하기 싫다고 못하겠더라"라고 털어놨고, 남자친구는 "좀비 시리즈가 끝나면 끊겠다. 시리즈가 안 끝났다"라고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은 4.1%, SBS '힐링캠프'는 9%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안녕하세요' 시청률 ⓒ KBS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