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엑소의 '스타캐스트' 오픈을 기념해, 그룹 엑소와 함께하는 이벤트 '엑소 한 여름밤의 으르렁!'을 진행한다.
'스타캐스트'는 한류스타들의 최신정보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장근석, 빅뱅, 소녀시대, 2PM 등의 페이지가 마련돼 있다.
20일 오후 8시 진행되는 '엑소 안 여름밤의 으르렁!'은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해진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인원에게는 이벤트를 좀더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스타캐스트는 이벤트 현장에 200명을 초대하며, 12명에게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 엑소와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엑소 안 여름밤의 으르렁!'의 안내페이지(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캐스트'는 한류스타들의 최신정보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http://m.star.naver.com) 뿐 아니라 네이버 모바일 뿐 아니라 공식 라인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엑소 안 여름밤의 으르렁!' 예고 영상 ⓒ 네이버 스타캐스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