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17
연예

이보영 지성 결혼, '마지막 나와 함께' 속 모습 새삼 화제

기사입력 2013.08.02 14:45 / 기사수정 2013.08.02 16:3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공개 연인 지성 이보영 커플이 오는 9월 부부가 된다.

2일 이보영과 지성은 각각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04년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은 2007년 열애사실을 공개, 야구장과 콘서트 등 공개적인 장소에 함께 등장하며 애정을 과시해 왔다.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함께 과거 발언 등에도 관심이 쏠렸다. 특히 9년 전 방송된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속 두 사람의 모습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은 대기업의 후계자 현우(지성 분)가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게 돼 그 때 만난 여자 은수(유진)을 사랑하게 되지만, 다시 기억을 찾으면서 은수와의 시간을 잊어버리는 내용을 담았다.

극 중 이보영은 후계자 현우의 약혼자 수진을 연기했다.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의 현우가 다시 은수를 기억해 내며 결말을 맞았다. 극 중 지성과 이보영은 해피엔딩으로 이어지지 못했던 것.

2007년 열애사실 공개 후 7년 동안 불화설, 결별설에도 애정을 이어온 두 사람은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의 결말과 달리 오는 9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보영 지성 ⓒ SB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