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31

"어둠 속에서도 편하게"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출시

기사입력 2013.07.26 19:17 / 기사수정 2013.07.26 19:4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740 (Logitech Illuminated Keyboard k740)가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740은 마이크로 렌즈 반사판과 멀티 레이어 페인팅 과정 및 레이저 에칭을 기술을 결합하여 더욱 밝고 선명하며 가독성이 뛰어난 백라이트백라이트 키를 제공, 어두운 곳에서도 쉽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740은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Stroke) 키 시스템'이 적용돼 조용하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노트북 키보드를 사용할 경우 손가락이 2.2mm 움직여야 키가 활성화 되지만 K740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Stroke) 키는 3.2mm의 이동 거리를 제공해 타이핑을 할때 손이 움직이는 거리가 최적화되므로 빠른 응답성과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 시저(Micro-scissor)' 기술을 통해 키 가장자리를 클릭한 경우에도 키 표면 전체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언제나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고 로지텍 측은 설명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소비자는 개개인의 요건에 부합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때 구매 결정을 앞당긴다" 며, "이번에 선보인 키보드는 어두운 곳에서의 작업할 때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작업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740 ⓒ 로지텍 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