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11
게임

삼국지를 재구성한 RPG '용투' 오늘부터 CBT 실시

기사입력 2013.07.23 18:41 / 기사수정 2013.07.23 18:4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작 웹 RPG '용투'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7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용투'는 실시간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2D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넘은 디테일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오브젝트의 변화, 기존 삼국지 소재들과는 상반되는 게임 스토리 등 여타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게임 요소들을 이번 CBT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 기간인 만큼 육성이 수월하도록 1레벨부터 60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영웅이여, 진격하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GM과 소통하며 이벤트를 참여하는 '영웅을 위한 CBT 맞춤 5종 이벤트' 등을 포함한 이색 7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이번 CBT에는 다양한 전장 시스템과 기존 웹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요소를 선보이고, '용투'만의 차별화된 운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용투' 사전 CBT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회원이라도 CBT 기간 중 언제든지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곧바로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용투' CBT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t.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용투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