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29
연예

'스캔들' 조윤희, 웨딩드레스 입은 채 망연자실 '무슨 일?'

기사입력 2013.07.19 16:10 / 기사수정 2013.07.19 16:10



▲ 조윤희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조윤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조윤희는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초점을 잃은 눈으로 허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전화를 받으며 누군가와 조급하게 통화하는 조윤희의 모습은 밝고 명랑한 우아미와는 상반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윤희의 결혼식 장면은 4일 경기도 고양시의 한 웨딩홀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결혼식 당일, 신랑을 기다리던 '우아미'가 갑자기 걸려온 전화한통을 받고 충격에 빠져 망연자실하는 모습이다.

조윤희는 웨딩스레스를 입고 촬영장면을 대기하면서 극 중 우아미에 감정을 이입하기 위해 담당 스태프들과도 대화를 하지 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감정몰입에 집중했다.

촬영이 시작되고, 조윤희는 가장 행복해야할 날에 결혼식을 치르지도 못하고 모두가 떠나간 하객석에 홀로 앉아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우아미로 완벽하게 분했다. 스태프들은 "눈물을 흘리는 새신부의 모습이 이색적이다. 조윤희 씨가 연기를 훌륭하게 해냈다"고 말했다.

성인연기자들의 등장과 함께 2막이 시작된 '스캔들'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조윤희 웨딩드레스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