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2:40
게임

삼국지 재구성한 RPG '용투', 프로모션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3.07.15 18:48 / 기사수정 2013.07.15 18:4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누구도 알지 못했던 삼국지의 이면'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RPG '용투'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된다.

'용투'는 기존 국내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2D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넘은 디테일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오브젝트의 변화, 기존 삼국지 소재들과는 상반되는 게임 스토리 등 여타 다른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요소들이 특징인 신작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로모션 영상에는 '용투'의 웅장한 게임성을 반영하듯 화려한 전투 영상과 게임의 특징, 그리고 차별화된 스토리를 영상에 담았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용투'의 다양한 전장 시스템과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요소들이 참신하게 느껴질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영상 공개와 더불어 7월 중 비공개 테스트(CBT)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용투'는 웹게임의 빠르고 쉬운 게임 플레이 방식과 RPG의 방대함을 그대로 게임 내 담았다. 천여 개의 퀘스트, '공성전', '길드전', 플레이어들 간의 PVE와 RVR 등의 전쟁 콘텐츠를 포함해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50여종 이상 달하는 게임 이벤트' 등의 각양각색의 시스템이 존재한다.

'용투'의 프로모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용투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