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48
연예

'우결 세계판' 후지이 미나, 이홍기 마지막 이벤트에 뜨거운 눈물

기사입력 2013.07.10 15:04 / 기사수정 2013.07.10 15:04



▲ 후지이 미나 이홍기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우결 세계판' 이홍기-후지이미나 커플이 눈물의 이별을 맞았다.

1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마지막회에서는 이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의 가상결혼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신혼집에서 마지막 식사로 닭볶음탕을 만들기로 했다. 닭볶음탕은 홍기가 평소에 먹고 싶어했던 메뉴로 미나가 요리를 하는 동안 집안 곳곳에 흩어진 퍼즐을 찾은 홍기는 그 속에 미나의 진심이 담긴 손편지를 확인했다.

"결혼생활동안 홍기가 옆에 있지 않아도 '나는 남편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너무 행복했다"는 미나의 마음에 홍기는 감동했다. 

이홍기와 후지이 미나는 처음 만난 카페에서 서로의 첫 만남을 재현했다. 이홍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첫 만남에서 이렇게 할 걸, 저렇게 할 걸, 누나가 원하는 남자처럼 대해 줬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털어놓았다. 후지이 미나는 "이상할 만큼 첫 만남이 선명하게 기억난다. 홍짱도 그날을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어서 그게 정말 기뻤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둘은 마지막 이별의 장소로 자동차 극장에서 함께 영화를 보며 뜨거운 이별을 맞이했다. 그곳에서 홍기의 마지막 이벤트가 펼쳐졌고 미나는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14일 오후 11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홍기 후지이미나 ⓒ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