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21

'레인코트'도 TPO에 맞게, '야상-트랜치코트-아웃도어 스타일'

기사입력 2013.06.18 18:16 / 기사수정 2013.06.18 18:2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레인코트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레인코트 3종'은 일상 생활과 격식을 갖춘 모임, 야외 활동 등 상황과 스타일에 따라 매치할 수 있도록 각각의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방수 기능과 함께 비가 오지 안을 때에는 바람막이나 간절기용 아우터로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야상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장마철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한 스타일이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다리는 길어보이고 편안하게 체형을 보완해 주는 효과가 있으며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복으로 손색이 없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트랜치코트 스타일 레인코트는 은은한 텍스처와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며 생활방수가 용이한 제품이다. 차분하지만 밝은 느낌을 주는 베이지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며 격식있는 자리나 모임에 제격이다.

블루컬러의 상쾌한 느낌을 주는 캐주얼한 레인코트는 배색 방수 지퍼로 포인트를 주었다. 레인코트의 기본 기능인 방수 기능뿐 아니라 윈드 브레이커 기능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크로커다일레이디]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