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6

'맨발의 친구들' 다크호스 윤시윤, 이효리와 커플 점퍼 '눈길'

기사입력 2013.06.18 16:53 / 기사수정 2013.06.18 18:0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가 지난 16일(일) 방영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에 의상협찬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맨발의 친구들 여덟 멤버들과 특별게스트 이효리가 친목을 위해 지리산 MT를 떠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마지막 여정이었던 지리산 수락폭포에서 아직 초여름의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의 파이팅을 기원하며 멤버 전원이 모두 입수해 훈훈함을 주기도 했다.

특히 윤시윤은 첫 예능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독서 청년', '긍정 청년'으로 불리며 맨발의 친구들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입수 전 각오를 묻는 물음에 고대 이집트 이야기의 한 대목을 인용하며 맨발의 친구들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특유의 엉뚱함으로 입수를 성공해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윤시윤이 착용한 재킷은 2013년 S/S 시즌 제품으로 방수와 투습성을 갖춘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초여름까지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장마철 레인코트는 물론, 평상시 바람막이 점퍼로 활용도가 높으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이효리 역시 윤시윤과 같은 재킷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으며, 다른 멤버들 역시 캐릭터 및 스타일에 따라 활동성 있고 깔끔한 헤리토리만의 색깔을 담은 의상들을 착용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윤시윤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