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02
연예

이광수, '연애조작단; 시라노' 특별출연…구은애와 호흡

기사입력 2013.06.11 10:48 / 기사수정 2013.06.11 10:49

이준학 기자


▲이광수 연애조작단 특별 출연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이광수가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연애조작단)'에 특별출연한다.

이광수는 11일 방송되는 '연애조작단'에 의뢰인 최달인 역으로 출연해 짝사랑녀 구은애(독고미진 역)와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찾는다. 그는 요리 오디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면서 1, 2위를 다퉜던 라이벌이자,자신을 대놓고 싫어하는 독고미진에게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진 인물이다.

이광수는 예고영상을 통해 "내 인생 최대의 악몽을 실사로 만났다", "뭐 저런 끔찍한 여자가 다 있나 싶었습니다" 등 자신을 싫어하는 여자에게 사랑에 빠진 상황이 어이없어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좋아하지만 제대로 된 고백 한번 하지 못하고 주위만 맴맴 돌던 이광수를 위해, 연애조작단은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을 좋아하게 만들 연애작전을 펼칠 예정이다. 의뢰인과 타깃 모두 요리사인만큼 주방을 배경으로 한 은밀하면서도 코믹한 일명 '키친 로맨스'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이광수의 취향이 드러나면서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광수는 제작진을 통해 "극중 최달인 캐릭터와 실제로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실제로 잘 표현을 못하는 편"이라며 "대본도 재미있고, 극중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게 정말 재미있었다. 보시는 시청자분들도 유쾌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광수와 구은애가 특별출연하는 '연애조작단'은 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종혁, 이광수, 구은애 ⓒ tvN]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