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8:20
연예

이병헌-이민정 결혼…'세기의 커플 탄생'에 네티즌 축하 봇물

기사입력 2013.06.05 11:12 / 기사수정 2013.06.05 11:1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또 하나의 스타 커플의 탄생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이병헌과 이민정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해 오는 8월 10일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 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으니 또 다른 출발에도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톱스타 커플이 또 하나 탄생하는구나",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한다", "장동건-고소영 커플에 겨룰만한 부부의 탄생", "행복하세요" 등의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해 8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해왔다. 당시 이병헌은 자필편지를 통해, 이민정은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며 서로에 대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병헌, 이민정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