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33
연예

서인국, 홍자매 신작 '주군의 태양' 캐스팅

기사입력 2013.06.04 10:43 / 기사수정 2013.06.04 10:4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이 홍자매 작가의 신작 '주군의 태양'에 파격 발탁됐다.

서인국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주군의 태양'에서 쇼핑몰 킹덤의 보안팀장 강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서인국이 맡은 강우는 전쟁의 참상을 경험한 자이툰 부대원 출신으로 군 제대 후 사람을 지키는 보안 업무를 직업으로 선택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다. 소지섭 소유의 쇼핑몰 킹덤 보안팀 팀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후 최선을 다해 맡겨진 업무를 수행하는 책임감 강하고 우직한 면모를 지니고 있다.

서인국은 제작사를 통해 "진혁 감독님과 홍자매 작가님들의 작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또 소지섭 선배님, 공효진 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좋은 기회인만큼, 저도 열심히 해서 작품을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주군의 태양'은 호텔을 배경으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사장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여비서가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로하는 로맨틱코미디 호러 장르의 드라마이다. 홍정은, 홍미란 자매 작가와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시티헌터' 등의 진혁 PD가 의기투합했다.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부드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지닌 서인국이 다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강우 역과 딱 맞아떨어진다"며 "'주군의 태양'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서인국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서인국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