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올 여름 스타일리시함이 한껏 느껴지는 '남녀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이트 티셔츠는 디자인의 미묘한 차이가 스타일리시함을 결정한다. 패셔너블하단 소리를 듣고 싶다면 아기자기한 프린트와 앞포켓 부분에 포인트를 준 제품을 추천한다. 여기에 컬러가 돋보이는 반바지를 매치해주면 새하얀 티셔츠와 대비되는 효과로 더욱 시원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보다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이다. 각진 사각형 프레임이 시크함을 자아내는 선글라스는 세련된 도시 남자 패션을 도와준다. 이때 밝은 톤의 스니커즈를 신어주면 가볍고 쿨한 느낌의 여름 패션이 쉽게 완성된다.
청순한 여성미를 선사하고자 할 땐 순백의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이때 얇은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여름철 화이트 블라우스를 즐기는 팁이다. 여기에 슬림한 핏의 에이치 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를 고조시킬 수 있다.
발끝에서 강렬함을 뽐내는 핫핑크 컬러의 오픈토 슈즈는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레오파드 무늬의 아가타 헤어핀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NYbH,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행텐, 오클리, 페이유에, 엔드리브, 그레인지야드, 레이첼 콕스, 아가타]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