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38

[같은 옷 다른 느낌!] '섹시' 유진 vs '청순' 장신영, 스타일 승자는?

기사입력 2013.05.29 16:56 / 기사수정 2013.05.29 17:2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유진과 장신영이 같은 옷을 입고 다른 매력을 드러내 화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유진은 지난 방송에서 타이트한 와인 컬러 민소매 탑에 와일드한 패턴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슬림한 핏의 탑이 그의 몸매를 더욱 강조해줘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또 그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상의에 목걸이와 팔찌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 도회적인 매력까지 과시했다.

반면 JTBC '가시꽃'의 여주인공 장신영은 민소매 탑을 단아하게 연출해 유진과는 다른 청순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간절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 민소매 위에 동일한 컬러의 카디건을 덧입어 편안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의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블랙 스커트를 하의로 매치해 세련된 홈웨어 패션을 제안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둘 다 우아하네", "유진 미모는 여전해", "와인 컬러가 고급스럽네요", "두분 다 잘 어울려요", "진짜 같은 옷 다른 느낌일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유진, 장신영 ⓒ 온스타일, JT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