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27

[패션 스타일] '필드'와 '일상생활'을 넘나드는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기사입력 2013.05.27 18:16 / 기사수정 2013.05.27 21:0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아웃도어 열풍으로 주춤하던 골프웨어가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새로운 데일리룩으로 각광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골프웨어들은 특유의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슬림한 라인 등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착용이 가능한 스타일로 변신, 젊은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헤지스 골프는 기능성과 다양한 컬러를 겸비한 피케셔츠를 선보였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여름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캐주얼웨어인 피케셔츠의 장점을 살리되 골프웨어로서 지녀야 할 기능성을 갖춘 것이다.

여성의 경우엔 패턴과 배색을 이용한 피케셔츠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헤지스 골프의 ‘스트라이프 민소매 피케셔츠’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레드와 네이비 컬러의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한층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스커트는 물론 데님 팬츠와도 잘 어울리는 이 제품 역시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닥스 골프의 ‘체크 슬리브 반팔 티셔츠’는 화사한 오렌지 컬러에 소매 부분만 닥스 고유의 체크 패턴 배색이 들어가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특히 옆 라인에 절개가 들어가 슬림한 핏을 연출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헤지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