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53
연예

JTBC '무정도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기사입력 2013.05.24 10:5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JTBC '무정도시'가 23일 오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감각적인 느와르 영상을 그려낸 첫 회의 선 공개 영상이 주목을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안방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경우는 처음 있는 일로 '무정도시'에 대한 시청자들이 관심이 그만큼 높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첫 방송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JTBC 홈페이지 등 인터넷에 풀 영상을 선 공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느와르터치의 드라마'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KBS 2TV '상어'와 정면대결을 앞두고 있어 그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지상파 채널에 비해 훨씬 채널 선택폭이 좁은 케이블채널 드라마 '무정도시'가 시청률에서 '상어'를 누른다면 한국 드라마방송사의 대이변으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올해 초 김수현이라는 대작가에 호화출연진이 가세했던 JTBC '무자식 상팔자'가 타 지상파 드라마를 따돌린 바 있으나, '무정도시'의 경우 출연진 보다는 작품성 위주로 승부를 거는 드라마로 봐야 하기 때문이다.

감각적인 느와르 영상을 그려낸 첫 회의 선 공개 영상으로 주목을 받은 JTBC 새 월화드라마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