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04
연예

블록버스터 기대작 '퍼시픽 림', 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3.05.22 15:32 / 기사수정 2013.05.22 15:40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올 여름 개봉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인 '퍼시픽 림'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거대 로봇 '예거'의 모습이 인상적인 본 예고편에는 파일럿의 뇌파로 조종되는 대형 로보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퍼시픽 림'의 본 예고편은 2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영화는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나타난 외계 괴물에 맞서기 위해 인간들이 메가톤급 초대형 로봇을 완성해 맞선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퍼시픽 림'은 '헬보이', '블레이드', '판의 미로'를 통해 자신 만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펼쳐온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25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는 지구를 파괴하는 외계괴물 '카이주(Kaiju)'와 지구연합군인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이 창조한 거대로봇 예거의 대결이 펼쳐진다.

뜻하지 않은 적의 출연으로 위기에 빠진 지구는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호주 등 세계 5개국이 거대로봇 예거를 만들어낸다. 104미터 호주 스트라이커 유레카, 88미터의 미국 집시 데인저, 1인 탑승 시스템의 85미터 일본 코요테 탱고, 84미터 러시아 체르노 알파, 3개의 팔을 가지고 3인 탑승 시스템의 중국 크림슨 타이푼 등이 등장한다.

2,500톤에 달하는 예거들은 종류별로 무기와 능력 치가 다르다. 특히 예거는 뇌파가 일치하는 두 명의 파일럿의 기억을 통해 기계와 합체되고 뇌파가 예거에 링크되는 과정에서 파일럿 간의 기억과 의식이 공유된다.

태평양에서 펼쳐지는 '퍼시픽 림'은 '트랜스포머'를 연상시키는 대형 로봇물이다. 또한 거대 괴수가 등장하는 '괴수 영화'의 코드도 들어있다.

한편 '퍼시픽 림'은 오는 7월 11일 개봉될 예정이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사진 = 퍼시픽 림 영화포스터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