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5
게임

성인 MMORPG 진미인, 네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3.05.15 17:29 / 기사수정 2013.05.27 13:4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에서 15일 네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진미인'은 지난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의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4월 17일을 시작으로 2달 동안 총 6회에 걸쳐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네 번째로 공개되는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에서는 기마전투의 화려함과 동시에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기전병기'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기전병기' 시스템은 1급부터 7급까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위 등급으로 승급할 경우 화려한 이펙트는 물론 보다 강력한 공격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릴레이 업데이트라는 명칭에 맞게 베일에 감추어진 '진미인'의 이색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모델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의 섹시미 넘치는 추가 화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진미인'의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