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5
연예

'시라노' 이천희, 훈남 마스터 변신 위해 '체중 감량'

기사입력 2013.05.15 17:1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연애조작단; 시라노’에 출연하는 이천희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나인’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이천희는 위험한 과거를 숨긴 채 ‘시라노 에이전시’ 극장 옆 건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매력적인 마스터 차승표를 연기한다. 그는 요리실력은 물론, 훈훈한 웃음과 따뜻한 말투로 댄디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15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스틸에서 이천희는 확 달라진 모습이다. 그 동안 이천희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여겨져 왔던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단 번에 불식시킬 정도로 분위기와 이미지 모두 탈바꿈에 나선 그는 186cm의 장신답게 시원시원한 기럭지는 물론, 이전보다 더욱 슬림해진 바디라인을 뽐냈다.

또 화이트 셔츠로 깔끔하게 차려 입은 모습 속에서 댄디한 느낌은 물론 동시에 강렬한 남성미도 뿜어내며 한층 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캐릭터를 위해 체중감량을 하고 있는 이천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신과 함께 ‘멋남’으로 거듭나기 위한 외적 변신을 시도한다. 또한 마스터 캐릭터에 맞춰 다양한 음식 솜씨를 발휘 예정.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연애조작단: 시라노‘ 이천희 ⓒ tvN]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