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DK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The Revenge)'는 네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5월에 시작한 '스며드는 전운'을 통해 공성전 성물 각인 시간 수정, 레디세 시티 결투장 추가, 길드 스킬 효과 상승, 직업 밸런스, 편의사항 추가 등 게임 회원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하여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 6월 '타오르는 레디세', 7월 '복수의 시작', 9월 '더 리벤지'의 총 4개의 파트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각 부분 별로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사냥터 리뉴얼 및 캐릭터 밸런스 조정, DK온라인의 메인 컨텐츠인 공성, 작위 등의 대대적인 개편이 예정되어 있다.
'DK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 4.0을 기념하여 6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C방에서 접속하는 게임 회원 대상으로 경험치, 모든 능력, 공격력 및 방어력 증가 등 총 7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길드장이 직접 길드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보급품 받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게임회원 대상으로 변신카드 및 다양한 주문서, 포션 등을 지급하며 특히, 아우터리 대륙에서 만날 수 있는 요정족을 사냥하면 행운의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이번에 진행되는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신규 던전 추가를 비롯해 게임 밸런스 등 다양한 부분에서의 개선작업이 이루어졌다."며 "월 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DK온라인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DK온라인' 업데이트 4.0 이벤트 ⓒ 에스지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