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7
게임

휴먼팩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된 2.0 버전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13.05.06 11:56 / 기사수정 2013.05.06 11:5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휴먼팩토리(http://hf.webgm.co.kr)’가 3일부터 2.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된다.

2.0 버전은 신규 던전과 '토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씨족 공헌도의 활용을 높인 '씨족 훈장 시스템'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먼저 일정한 조건을 만족 시키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별자리 던전 '황금의 성역'이 추가됐다.

이곳은 성역의 별자리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곳으로 해당 아이템은 초기 능력은 낮지만 업그레이드를 통해 매우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만약 '황금의 성역'에서만 획득 가능한 정련석을 얻는다면 품질 3 이상의 무기나 품질 6 이상의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설정상에도 변화가 주어졌다.

'성전사 침입 시스템'이 도입되어 황금의 성역을 지키는 성전사들은 침입한 유저 마을을 랜덤하게 침략하게 되고, 침입을 받는 마을은 생산량과 수확량이 20% 감소한다.

아이템의 힘을 빌어 주민의 HP를 증가시키거나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 '토템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이와 함께 '씨족 공헌도'를 '씨족 훈장'으로 교환하여 토템의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씨족 훈장 시스템'이 추가되어 2,0부터 더욱 빠른 마을 번영이 가능해졌다.

인터세이브는 '휴먼팩토리 2.0' 버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NS에 '황금의 성역' 응원 메시지를 올린 유저에게 보석 60개를 지급하는 '황금의 성역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석 결제 시 식량과 석재 등의 자원과 힘의 마석을 지급하는 '성역의 준비 이벤트'도 시작된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 및 '휴먼팩토리'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황금의 성역' 응원 리뷰를 남긴 유저에게는 보석 30개와 참여 카드 10개가 주어진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올해 초 공개한 대규모 업데이트 중 일부를 이번 2.0 버전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새롭게 선보인 던전과 여러 신규 시스템을 통해 '휴먼팩토리’를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휴먼팩토리 2.0 버전'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f.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휴먼팩토리 '황금의 성역' ⓒ 인터세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