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4:27
게임

위닝일레븐 온라인, 시리즈로 즐기는 대규모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3.05.02 23:37 / 기사수정 2013.05.02 23:3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NHN이 '위닝일레븐 온라인' 모델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약 한달 간 시리즈로 진행한다.

먼저, NHN은 2일부터 6월 1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120% 리워드, 스탬프 모으셨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3가지 게임모드 중 선택하여 경기를 플레이할 때 마다 1개씩 제공되는 스탬프로 즉석에서 '다트'를 돌리면 '위닝일레븐 온라인' 게임머니인 'GP', '체력업드링크', '스파이크'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MS아크터치 마우스, 레티스 키보드 및 구자철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또, 이용자들은 스탬프를 모아 구자철 선수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다.

NHN은 오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KOO와 함께 위닝온라인 한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6월 한국을 방문하는 구자철 선수 팬사인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게 되는 이용자들은 즉석 추첨을 통해 구자철 선수와 '위닝일레븐 온라인'을 대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구자철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정보 및 일정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유럽 축구 전문 아나운서인 신아영도 '축구 무기력증' 영상을 발표하며 이벤트에 동참한다.

'축구 무기력증' 영상은 인기를 모았던 구자철 선수의 '축구 금단현상'에 이은 홍보영상 2탄으로 구자철 선수도 깜짝 등장하여 '와이!(Why)'를 외치는 신아영 아나운서와 맞연기를 펼친다.

30일까지 신아영 아나운서의 '축구 무기력증' 동영상을 감상한 후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NHN은 이번 시리즈 이벤트와 함께 '위닝일레븐 온라인' 신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아이템 패키지 쿠폰 증정 및 아이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온-오프 연계 시리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o.game.sports.news.naver.com/event/gatherStamp.nhn)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위닝온라인 이벤트, KOO와 함께 위닝 한판 ⓒ NHN]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