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4:05

핀앤핏, 캐릭터 캐쥬얼 리뉴얼에 맞춰 '유승우 컬처 마케팅' 스타트

기사입력 2013.05.03 00:58 / 기사수정 2013.05.03 00:5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캐주얼 브랜드 '핀앤핏'이 로고 리뉴얼과 함께 캐릭터 브랜드로 컨셉을 재 전환하며,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를 전속모델로 기용했다.

핀앤핏은 우선 '캐릭터 밴드'를 키워드로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유승우의 앨범 출시일에 맞춰 올해 초반부터 기획사와 긴밀한 협력하에 단계별 타켓 고객 맞춤형 뮤즈 마케팅을 통해 핀앤핏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

당장 5월 2일 공개되는 유승우의 뮤직비디오에 핀앤핏의 대표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의 PPL 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앨범 출시 이후 '유승우 with 핀앤핏 캐릭터밴드' 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 버스킹을 진행한다. 버스킹은 매주 1회씩 거리와 대학 및 고등학교들을 직접 찾아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핀앤핏 뮤즈로서의 유승우 컬쳐 마케팅을 강화한다.

매주 진행되는 버스킹은 유투브와 유승우 페이스북, 트위터, 핀앤핏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며 버스킹과 함께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핀앤핏의 고객들에게 음악적 쾌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린다는 전략이다.

또한 5월말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한달간 '유승우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with 캐릭터밴드'라는 타이틀의 대규모 온라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유승우 ⓒ 핀앤핏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