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8
연예

'하이힐 엄마' 설수현 "'극세사 몸매' 김세아, 부럽다"

기사입력 2013.04.30 16:0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이 배우 김세아의 몸매를 극찬했다.

30일 오후 목동 SBS 사옥에서는 케이블 채널 SBS E!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이하 하이힐 엄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설수현은 "남편이 '극세사 몸매' 설수현 옆에 서지 말라고 했는데 어쩌다 옆자리가 됐다"라며 "난 종아리 수술을 하고 싶은 사람이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이혜원은 "이런 말투 너무 좋다. 설수현은 미스코리아 출신이지만 아나운서 느낌이 난다"며 "아이들에게도 아나운서처럼 하더라. 배울 점이 많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새로운 면을 많이 알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혜원은 "나도 김세아의 몸매가 부럽다. 김세아를 보니 여름을 준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힐 엄마'는 '우리 아이 생에 첫 도전'을 그리며 매회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육아 교육 리얼리티쇼다. 변정수와 딸 유정원, 김세아와 딸 김예나, 설수현과 아들 이승우, 이혜원과 아들 안리환이 출연한다. SBS E!에서는 오는 5월 10일 밤 9시, SBS Plus에서는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혜원, 설수현, 김세아, 변정수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