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레이싱 모바일 게임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Need for Speed Most Wanted)'가 T스토어에 출시됐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는 아케이드 레이싱 프랜차이즈의 최대 역작으로 손꼽히는 동명 PC게임의 모바일 버전으로, 다양한 차량을 이용한 레이싱과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완벽에 가까운 그래픽으로 경찰차와 경쟁차량을 추월하거나 경쟁 차량과 충돌 시 그로 인해 입는 손상과 충격을 세세하게 표현해 레이싱의 속도감과 박진감을 살렸다.
이용자들의 레이싱 기록 순위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소셜 시스템 또한 이 게임의 특징이다.
한편, EA코리아는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의 T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스토어에서만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T스토어에서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를 다운받고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탭북(1명)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2매, 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EA코리아 관계자는 "'니드포스피드:모스트 원티드'는 지난 해 말 애플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의 찬사와 성원을 받아왔다"며 "이번 T스토어 출시와 기념 이벤트를 맞아 더 많은 분들이 레이싱의 진정한 묘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T스토어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코리아 홈페이지(www.eamobi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 EA모바일 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