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5.11.03 10:56 / 기사수정 2005.11.03 10:56
㈜KBS SKY(대표 오수성), ㈜판스포츠 인터네셔널(대표 김판근), ㈜스포츠플러스(대표 신영대)가 공동으로 기획, 운영하는 'KBS SKY와 함께 하는 김판근 축구아카데미'가 현지 답사 및 취재 등 제반 준비를 마치고 지난 10월 29일(토)부터 KBS SKY의 자체 보유채널인 스포츠채널(KBS SKY SPORTS)과 드라마채널(KBS SKY DRAMA) 그리고 문화채널(KBS KOREA) 등을 통해 본격적인 축구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에 돌입했다.
'KBS SKY와 함께 하는 김판근 축구아카데미'는 기존 축구연수 프로그램과는 달리 83년 멕시코청소년대회 4강신화의 주역인 김판근씨가 호주에 설립한 BSP(Brain Soccer Program)에서 축구와 영어 연수 그리고 해양스포츠, 현지 관광 등 문화체험까지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선진 축구교육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
BSP는 호주정부와 교육부의 승인을 받은 엘리트 축구선수 양성기관으로서 호주 동부 브리스번에 소재하고 있으며, 김판근 총 감독을 비롯한 유능한 코치진의 오랜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방학기간인 12월 31일부터 4주 일정으로 진행 예정인 이번 축구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유소년, 중고등학생 등 축구에 관심 있는 축구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판스포츠 인터내셔널의 김판근 대표는 "축구 지도자들은 축구 뿐 아니라 축구 꿈나무들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의무와 사명감이 있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KBS SKY와 함께 하는 김판근 축구아카데미'는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축구꿈나무 선수들이 운동과 학업의 균형있는 교육을 통해 향후 국제적 감각을 고루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