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7:34
연예

'우결4' 태민-손나은, 첫만남에 말 놨다 '진도 팍팍'

기사입력 2013.04.27 18:24 / 기사수정 2013.04.27 18:27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첫만남에 반말을 하며 가까워졌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새로운 가상부부로 합류한 태민과 손나은의 첫만남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태민과 손나은은 첫 사랑의 추억을 담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촬영지였던 제주도의 한 카페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단 한 번의 연애경험 없이 가상결혼을 시작하게 된 태민과 손나은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첫 만남 후,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가상부부로 만나기 전 시트콤에서 친남매로 나왔던 인연을 발견했다. 이후에도 같은 중학교 출신, 같은 종교, 식성,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습관 등 공통점이 계속 발견되자 두 사람은 서로를 운명이라 느꼈다.

태민은 1살 연상 오빠답게 손나은과의 대화를 주도해가면서 말을 놓자는 제안을 했다. 하지만 손나은이 선뜻 반말을 하지 못하면서 흐지부지됐다. 이에 태민은 익스트림 스포츠 패러세일링을 하러 가는 차 안에서 다시 한 번 반말 얘기를 꺼냈다.

손나은은 태민이 먼저 반말을 하면 하겠다고 말한 뒤 태민이 먼저 "나는 말 놓을게"라고 하자 "응"이라고 짧게 대답을 했다. 태민은 "우리 이제 말 없어지겠다"라고 얘기하면서 손나은을 위해 어색한 분위기를 풀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태민, 손나은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